top of page

AJ셀카, 중고차 온라인 매매 서비스에 ‘카머스’ 이름 단다

작성자 사진: 신동해그룹신동해그룹
핸들 안인성 대표(왼쪽)와 오토허브셀카 조성봉 대표가 브랜드 라이선스 계약 체결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핸들 안인성 대표(왼쪽)와 오토허브셀카 조성봉 대표가 브랜드 라이선스 계약 체결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AJ셀카의 온라인 중고차 매매 서비스가 오는 4월부터 ‘카머스 내차팔기 서비스’로 변경된다.

중고차 이커머스 플랫폼 카머스를 운영하는 핸들은 27일 AJ셀카를 운영 중인 오토허브셀카와 브랜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오는 4월부터는 오토허브셀카의 ‘AJ셀카 온라인 내차팔기’가 ‘카머스 내차팔기’로 브랜드명이 바뀔 예정이다.

오토허브셀카가 운영 중인 AJ셀카 온라인 내차팔기 서비스는 3월 말로 CI 사용 계약이 종료된다. 오토허브셀카는 기존 AJ셀카 내차팔기 플랫폼(앱·웹) 고객들이 카머스 내차팔기로 변경되는 브랜드명에 대한 혼선을 최소화하고 이용 시 불편함이 없도록 기존과 동일한 방식으로 내차팔기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4월부터 선보일 카머스 내차팔기 서비스는 딜러와 만날 필요 없이 차 점검부터 경매, 낙찰 이후 탁송까지 전 과정을 카머스가 대신한다. 소비자가 중고차 판매를 신청하면 전문 평가사가 직접 방문해 객관적인 시각으로 차를 평가하며 이후 온라인 경매를 통해 최고 낙찰가 그대로 판매할 수 있도록 했다.

안인성 핸들 대표는 “중고차 이커머스 플랫폼 카머스의 혁신적인 이미지가 오랜 업력을 자랑하는 오토허브셀카의 중고차 유통 노하우와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고 판단해 브랜드 라이선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오토허브셀카와 다양한 공동 협력 방안을 마련해 중고차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머스는 핸들이 지난해 11월 출범한 중고차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구매, 대출, 반품 등 모든 과정이 100% 모바일에서 가능하다.


 
 
 

Comments


업체명 : (주) 신동해홀딩스

주소 :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242 오토허브 1F 09호 | 사업자 등록번호 : 312-81-87267 | 대표이사 : 안영일 | e-mail : info@sdhholdings.com

대표전화 1811-9393

COPYRIGHT (C) BY SDH HOLDINGS. ALL RIGHT RESERVED

bottom of page